[영상] 엔텔스 KCTA 2015 디지털 케이블TV쇼 참여 동영상

엔텔스, KCTA 2015 디지털 케이블TV 쇼에서 스마트홈 기술 첫선.

엔텔스의 스마트홈 기술이 2015 디지털 케이블TV 쇼에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귀가 시 현관문이 자동으로 열리는 홈패스 서비스, 집안 가전이 개인의 상황을 파악하고 알아서 동작하는 개인화 서비스, 집에 생긴 일을 TV와 스마트폰 앱으로 알려주고 바로 제어할 수 있는 홈케어 서비스, 외출 시 모든 가전이 일괄 종료되는 홈보안 서비스 등을 체험할 수 있었는데요, 이 밖에도 엔텔스의 스마트홈 앱을 사용해서 조명, TV, 에어컨 등 각각의 가전을 제어하거나, 실내 공기환경 등을 모니터링 하는 체험이 진행되었습니다.

NTELS_news_kcta3_20150327

홈패스(Home Pass) 서비스

집에 들어갈 때 열쇠, 비빌번호가 필요 없어요! 스마트홈이 여러분을 인지하고 문을 열어 줍니다.
먼저 현관문 앞에 도착하면 홈패스(Home Pass) 서비스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홈패스 서비스는 귀가 시 열쇠를 꺼내거나 번호를 누르지 않아도, 가족이 집 앞에 도착한 것을 인지하고 현관문을 자동으로 열어주는 매우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개인화 서비스

스마트홈이 모든 것을 알아서 해줍니다. 반복적이고 귀찮은 일은 스마트홈에게 맡기세요!

누구나 집에서 일상적으로 반복하는 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볼까요?
여러분이 집에 들어올 때마다 늘 조명을 켜고, TV를 켜고 좋아하는 특정 채널부터 보는 일을 매일 똑같이 반복한다고 생각해보세요. 이렇게 매일 반복하는 귀찮은 일들을 스마트홈이 상황에 맞게 알아서 대신해준다면 무척 편리하겠죠?
스마트홈존에서는 조명과 음악, TV와 에어컨등의 가전이 집에 귀가하는 사람과 상황에 맞게 알아서 동작하는 개인화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홈케어(Home Care) 서비스

스마트홈이 집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TV와 스마트폰으로 알려줍니다. 문제가 생기면 바로 해결할 수 있어요!

집 안에서 체험하는 또 하나의 편리한 서비스는 홈케어 서비스입니다.
전시장에서는 습도가 높아지면 시청 중이던 TV로 알림을 받고, 알림 화면에서 제습기를 동작하게 하는 체험을 할 수 있었는데요, 홈케어 서비스는 집 안에 일어난 변화에 대해 TV나 스마트폰으로 알려주는 똑똑한 서비스입니다. 즉시 처리해야 할 알림은 화면에서 가전을 제어해서 바로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집안의 습도, 온도를 쾌적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 외에도 가전 제품의 고장 알림, 배터리 교체 알림, 전력 낭비 알림, 문열림 알림 등 더욱 다양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홈보안 서비스

집에서 나온 후엔 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스마트홈이 알아서 집을 지켜줍니다.

외출 할 때 가전 기기나 전등 같은 것을 끄고 나가거나 문을 잠그고 나가는 것을 깜빡 한 적은 없나요? 홈보안 서비스를 사용하면 이제 이런 걱정에서 해방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외출할 때 마다 일일이 단속해 왔던 것들을 스마트홈이 알아서 해줍니다. 스마트홈은 여러분이 외출 하는 것을 인지하고 가전 기기와 조명 등을 끄고 자동으로 집을 보안 상태로 바꿉니다.

홈컨트롤 및 모니터링

스마트폰 앱으로 집의 상태를 확인하고 컨트롤하세요. 이제 여러분은 항상 집과 연결 되어 있습니다.

엔텔스의 스마트홈 기술로 개발된 스마트폰 앱을 사용하면 조명, TV 등을 직접 제어해볼 수 있습니다. 눈 앞에서 바로 동작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서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해주신 체험이었습니다.
홈컨트롤 기능은 외출한 후에도 마치 집에 있는 것처럼 가전을 제어할 수 있어서 아이들만 집에 남아 있을 때, 집을 오래 비워야 할 때 등 다양한 경우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그 외에 실내 환경의 온도, 습도, 미세먼지, 소음 등의 쾌적지수를 모니터링 하는 체험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셨습니다.

행사장을 찾아와 엔텔스의 기술을 즐겁게 체험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참관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멋진 소식으로 다시 나타나겠습니다. 엔텔스의 스마트홈 서비스를 기대해주세요!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