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About NTELS > 뉴스 > 언론/보도

엔텔스, 이동통신네트워크에 접속한 단말의 모델정보를 수집하는 특허권 취득

엔텔스가 이동통신네트워크에 접속한 단말의 모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 및 단말의 모델 정보수집장치에 관한 특허권을 취득했습니다.

본 발명은 이동통신네트워크에 접속한 단말의 식별변호를 바탕으로 단말의 모델정보를 수집하는 기술로 통신망에 접속한 단말기(IoT 디바이스 등)의 모델정보를 자동 추출하여…

엔텔스, CES서 표준지원 IoT 서비스 플랫폼 KNEET 공개

엔텔스가 OCF(Open Connectivity Foundation) 표준 사양을 지원하는 소비자 가전용 IoT 서비스를 위한 상용 서비스 플랫폼인 ‘KNEET(니트)’를 세계 최대의 소비자 가전 전시회 ‘CES 2017’에서 최초 공개합니다.

KNEET는 화이트레이블(White label) 방식의 사물인터넷 플랫폼으로 사업자들이 서비스를 직접 구축하지 않고 임대 방식으로 자사 브랜드의 사물인터넷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 할 수…

엔텔스, “스마트홈 플랫폼 연내 출시 목표”

㈜엔텔스 신인호 상무는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보인 엔텔스가 올해 안에 스마트홈 플랫폼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자사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AoT(All of Things) 선보이며 이시장에 적극적으로 뛰어들어 시장을 선점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력 IoT 포럼 엔텔스 참여

한전 전력연구원은 지난 6월 5일 전력회사와 고객이 만족하는 IoT 기술개발 정책마련을 위한 전력 IoT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전력 IoT 포럼은 IoT 기술을 전력분야에 적용해 미래형 전력설비 관리 및 서비스 체계를 조기 정착하고, 산업 생태계를 활성화 하기 위해 마련 됐으며, 엔텔스는 IoT 관련 산학연 전문가로서 참석하여 주제발표 및 토론을 진행했다.

페이지 1 의 3123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