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About NTELS > 뉴스

엔텔스, 이동통신네트워크에 접속한 단말의 모델정보를 수집하는 특허권 취득

엔텔스가 이동통신네트워크에 접속한 단말의 모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 및 단말의 모델 정보수집장치에 관한 특허권을 취득했습니다.

본 발명은 이동통신네트워크에 접속한 단말의 식별변호를 바탕으로 단말의 모델정보를 수집하는 기술로 통신망에 접속한 단말기(IoT 디바이스 등)의 모델정보를 자동 추출하여…

엔텔스, CES서 표준지원 IoT 서비스 플랫폼 KNEET 공개

엔텔스가 OCF(Open Connectivity Foundation) 표준 사양을 지원하는 소비자 가전용 IoT 서비스를 위한 상용 서비스 플랫폼인 ‘KNEET(니트)’를 세계 최대의 소비자 가전 전시회 ‘CES 2017’에서 최초 공개합니다.

KNEET는 화이트레이블(White label) 방식의 사물인터넷 플랫폼으로 사업자들이 서비스를 직접 구축하지 않고 임대 방식으로 자사 브랜드의 사물인터넷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 할 수…

CES 2017에 초대 합니다.

사물인터넷 플랫폼 전문기업 ‘엔텔스’가 세계 최대의 소비자 가전 전시회 CES 2017에 참여합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글로벌 사물인터넷 표준 단체 인 OCF…

엔텔스, OCF(Open Connectivity Foundation) 가입

엔텔스는 사물인터넷 글로벌 표준 단체인 OCF(Open Connectivity Foundation) 에 정식으로 가입했다고 21일 밝혔다.
OCF는 사물인터넷 글로벌 표준 단체로 서로 다른 산업계 간 협력을 통해 사물인터넷(IoT, Internet of Things) 표준을 통합하고, 개발자들과 기업들이 끊김 없는 사물인터넷 솔루션을 개발을 위해 협력하는 글로벌 표준 연합으로 삼성전자, 인텔, 퀄컴, 마이크로소프트 등 글로벌 기업들이 대거 가입을 하고 있다.

엔텔스 IoT 플랫폼, TTA oneM2M 표준 인증

엔텔스의 IoT 플랫폼인 ‘N-MAS’ 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oneM2M 표준인증’을 획득했다.
엔텔스는 다양한 디바이스와 여러 종류의 많은 서비스를 연동하면서 국내외 IoT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 최적의 IoT 플랫폼인 ‘N-MAS’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책사업 및 정부과제 등을 포함하여 해외 각지에 수출하고 있다.

엔텔스 ‘커뮤닉아시아(CommunicAsia) 2016’ 참가

엔텔스(대표 심재희)는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정보통신박람회인 ‘커뮤닉아시아 (CommunicAsia) 2016′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싱가폴에서 개최되는 커뮤닉아시아는 통신, 모바일, 네트워크, 보안 등 IT 전반에 걸쳐 최신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하는 글로벌 IT 박람회로서, 세계 4대 IT박람회 중 하나로 꼽힌다.

페이지 1 의 1212345...10...마지막 »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