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서브웨이 서퍼 for Kakao’ 출시

[뉴스]‘서브웨이 서퍼 for Kakao’ 출시

‘서브웨이 서퍼 for Kakao’ 출시
‘무한 질주의 정수’인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 귀여운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긴장감의 질주쾌감

Mocoga는 3월 5일 글로벌에서 약진하고 있는 스마트폰 런 게임 ‘서브웨이 서퍼 (Subway Surfers)’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Mocoga는 ㈜엔텔스 (엔텔스: 069410, 대표: 심재희)의 모바일게임 사업 브랜드로서 모바일 게임을 위한 광고 마케팅 플랫폼의 운영과 이에 기반한 국내외 유수 스마트폰게임의 퍼블리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된 ‘서브웨이 서퍼 for Kakao’는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Kiloo Games의 글로벌 버전 ‘서브웨이 서퍼 (Subway Surfers)’의 게임성을 국내 특성에 맞게 강화하고 카카오의 친구관계를 통한 경쟁 및 협력의 특성을 게임과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사용자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서브웨이 서퍼 for Kakao’는 주인공 캐릭터 ‘광수’가 스프레이를 사용해서 지하철에 그래피티 벽화를 그리다가 역무원에게 들켜 도망가는 내용의 게임으로 장애물 들을 피해 지하철 사이 사이로, 위로 아래로 재빠르게 움직이며 도망치는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 방식을 가지고 있다.

‘서브웨이 서퍼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서만 제공되는 주간단위의 리더보드 경쟁을 통해 누가 더 높은 점수를 쟁취 할 수 있는지의 경쟁심을 자극받으면서 친구들 사이에 게임을 즐기게 한다. 아울러 친구들에게 아이템을 선물함으로써 친구들의 게임을 도울 수도 있다.
출시와 함께 동시에 친구초대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카카오톡의 친구를 게임에 초대함으로써 유료 게임아이템 (친구 초대 5명 경우 헤드스타트 3개, 10명 경우 호버보드 5개, 20명 경우 메가헤드스타트 4개 와 30명 추천일 경우 1일 무제한 스프레이)들을 무료로 얻을 수 있게 된다.

“귀여운 캐릭터들과 손에 땀이 나는 스피드의 긴장감을 통해 스마트폰 런 게임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남녀노소 구분없이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즐겁게 즐길수 있는 게임이 될것이다”라고 Mocoga의 박소정PM은 이야기하고 있다.

………………………………………………………………………………………………………………………………………………………………

Mocoga (http://www.mocoga.com)는 ㈜엔텔스의 모바일 게임 사업 브랜드로서 모바일 게임을 위한 광고 마케팅 플랫폼의 운영과 이에 기반한 국내외 모바일 게임의 퍼블리싱을 주력사업으로 진행하기 위해 2012년 시작되었다. 모바일 게임 개발사들이 공들여 개발한 게임이 제대로 소개될 수 있는 지속적이며 실질적 효과가 있는 훌륭한 마케팅 방법에 대한 기술적인 해답을 찾고자 하는 것이 Mocoga의 출발이자 과제이고, 모바일 게임 전문개발사인 ㈜지오인터랙티브와 ㈜네오위즈모바일의 대표를 역임한 김동규 대표와 관련분야의 경험 인력들이 진행하고 있다.

㈜엔텔스 (엔텔스: 069410, 대표: 심재희)는 유무선 통신사업자를 대상으로 통합운영지원 플랫폼 및 비즈니스 지원 플랫폼과 관련 전문서비스를 제공한다. 차세대 네트워크 상용화 기술과 신규 서비스 시장 전문 컨설팅 역량을 갖춘 국내 업계 점유율 1위 업체로서 2000년 설립, 2007년 6월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IT통합 인프라 관련 세계 최고의 컨버전스 서비스 제공 사업자를 목표로 사업 다각화와 신규 서비스 발굴, 핵심 기술 개발 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소프트뱅크가 전략적 목적의 투자관계를 형성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