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텔스, 2012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술대상에서 우수상 수상

[뉴스]㈜엔텔스, 2012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술대상에서 우수상 수상

엔텔스(대표 심재희)는 한국소프트웨어기술진흥협회에서 주관하는 2012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술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소프트웨어기술진흥협회, 지식정보화연구센터, 전자신문사와 공동으로 SW기업에 대한 기업자원평가와 고객만족도평가를 실시해 경쟁력 있는 SW기업을 발굴하고 시상을 통하여 SW산업의 발전을 기하고자 지난 2001년부터 매년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을 실시하여 우수한 회사 및 기술력을 발굴하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엔텔스의 SW는 : 제품기술/기술아키텍쳐 부문에 출품함으로써 OSGi 기반 서비스 통합플랫폼 이란 명칭으로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이 OSGi 기반 서비스 통합플랫폼은 폐쇄형사업모델을 지향하는 기존의 사업에서 벗어나 플랫폼 사업자의 서비스모델 변화와 다양한 서비스의 수용을 위해 개발된 개방형 표준(Open Standard)모델로 신규 또는 Legacy서비스를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기반 기능과 다양한 Utility를 제공하며, 일반적으로 알려진 서비스 통합플랫폼(Oracle Open ESB, Apache ServiceMix)이 지닌 복잡성과, 과도한 리소스사용, 어렵고 불편한 기능들을 제거하여 Mobile환경, Small Business 및 Enterprise 급에서도 충분히 적용될 수 있도록 설계된 플랫폼이다.

엔텔스는 금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기술력에 대한 대외 신인도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enu